오늘의 묵상·QT

[▒▒ Q T ▒▒ ] 앞으로만 전진

예성 예준 아빠 2008. 8. 3. 07:50
제목 : 앞으로만 전진
본문 : 왕상 18:21 , 마 10:38
 

●왕상 18:21  엘리야가 모든 백성에게 가까이 나아가 이르되 너희가 어느때까지 두 사이에서 머뭇머뭇 하려느냐 여호와가 만일 하나님이면 그를 좇고 바알이 만일 하나님이면 그를 좇을찌니라 하니 백성이 한 말도 대답지 아니하는지라
●마 10:38  또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좇지 않는 자도 내게 합당치 아니하니라

미국에서 대서양 횡단을 처음으로 성공시킨 아주 유명한 한 여자 비행사가 있었습니다. 그녀는 대서양을 횡단하던 중에 엔진이 고장 나는 엄청난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. 도저히 더 이상 비행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. 그러나 그녀는 그런 위험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당황하지 않고 그 위기를 넘겨 무사히 대서양 횡단 항공을 마쳤습니다.
대서양 횡단을 성공하고 돌아와 기자회견이 열렸을 때 한 기자가 물었습니다. “당신은 엔진이 고장 났을 때 그 위급하고 어려운 순간을 어떻게 견딜 수 있었습니까?”
그녀가 대답했습니다.
“그것은 간단합니다. 그 위기를 넘길 수 있었던 것은 제가 바다 위 한복판에 있었기 때문입니다.” 이 말을 이해하지 못한 기자는 자세한 의미를 말해달라고 했습니다. “제가 위기에 있었을 때는 이미 대서양의 반을 넘어왔을 때였습니다. 그런데 어떻게 돌아갈 수가 있었겠습니까? 포기하면 떨어져서 죽을 것이 당연했지요. 그 당시 제가 할 수 있었던 것은 앞으로 가는 것밖에 없었습니다.” 실패에 대한 두려움과 후회 때문에 뒤돌아보지 마십시오. 용기를 가지고 담대하게 앞으로 전진 하십시오. 그리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승리의 깃발을 흔들 수 있는 믿음의 용사가 되십시오.

주님! 주님께서 주신 담대함으로 승리하게 하소서.
두려움으로 인해 머뭇거리고 있지는 않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