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·여행·상식

릴랙스VS식도락! 신나는 여름 호텔 패키지

예성 예준 아빠 2010. 6. 21. 22:59

릴랙스VS식도락! 신나는 여름 호텔 패키지

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? 주말을 맞아 산과 들, 계곡과 해변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지만 휴양지는 늘 번잡한 게 문제. 따라서 요즘엔 여름 휴가 호텔 패키지가 대세다.
 
 
[<좌>물 좋기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, <우>보기만 해도 설레는 힐튼남해 골프&스파 리조트]
 
전국 유명한 호텔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앞다투어 내놓았다.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예술의 전당 ‘영국 근대 회화전’을 감상할 수 있는 ‘섬머 에피소드’를 준비했다.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된다.
 
야외수영장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은 6월 중 야외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‘얼리 서머 패키지’와 ‘그리스의 신과 인간’ 관람권이 포함된 ‘테이스트 오브 더 신라’를 선보인다. 얼리 써머 패키지는 6월 한 달 내내, 테이스트 오브 더 신라는 6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주말에만 이용할 수 있다.
 
제주 청정 해수 마사지와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느끼고 싶다면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의 ‘스파 테라피 패키지’가 제격이다. 오는 6월 30일까지만 가능하다니, 몸의 피로를 풀고싶은 사람은 예약을 서두르는 게 좋다.
 
이밖에도 힐튼남해 골프&스파 리조트가 오는 7월 15일까지 친구와 연인들을 위한 ‘얼리 서머 패키지’를,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가족을 위한 ‘서머 클럽 패키지’를 진행한다.
 
 
[<좌>쫄깃한 맛이 최고! 하코야의 농어회 정식, <우>깊은 손맛이 우러나는 토엑스 레지던스 라운지의 낙지 한방 삼계탕]
 
미식가를 위한 특식도 준비되어 있다. 세종호텔의 정통 일식당 후지야에서는 여름을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보양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. 민어탕과 농어회, 장어구이 정식 등 다채로운 메뉴가 여름철 입맛을 되찾아 줄 것이다. 오크우드 프리미어 센터에 위치한 레지던스 라운지 역시 6월부터 꽃게 버섯 된장 수제비, 낙지 한방 삼계탕 등의 다양한 한식메뉴를 제공한다.
 
여름 한정 패키지는 여름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. 몸도 입맛도 지치기 쉬운 여름, 나에게 맞는 여름 패키지로 스스로를 시원하게 다독여보자. 
데일리웨프  이현화 기자<mooming@wef.co.kr>
.